회사소개

대표 인사말

CEO MESSAGE

Since 1996

메디프렌드는 전문병원 및 의원을 개원하는 의료전문컨설팅 기업입니다.

회사 창업 28년!

국내 최고 경력과 실적을 보유한 메디프렌드는 창업 이래 30여 년 동안 병의원개원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종합적으로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의료분업 이후 창업된 메디프렌드는 초기 전국각지에 클리닉센터를 건립하여,
의원을 개업하는 개원의사들에게 양질의 부동산을 공급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2003년 중국 북경에 지사를 설립하여 해외로 진출하였으며, 국내 최초 중국인 환자를 유치하여 국내 병·의원에서 수술할 수 있도록 해외 의료관광사업을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국내의사가 중국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진출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의료인이 중국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2000년도 코엑스에서 의료기 및 개원박람회를 개최하여 의사분들의 개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매달 소규모 세미나를 30여회에 걸쳐 개최하였습니다.

2000년도 후반 전문병원의 개원컨설팅을 시작하여 척추관절전문병원·여성전문병원·한방병원·내과전문병원·정신병원·재활병원·양한방병원·암전문병원 등을 전국곳곳에 개원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2010년 이후 노인인구의 급격한 증가로 초고령사회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전국적인 요양병원의 수요에 맞춰 수많은 요양병원의 개원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개원컨설팅뿐만이 아닌, 양도양수 및 매매도 함께 병행하여 의사분들의 요구에 맞춰 정확하고 신속한 개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취약 지구에도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의료법인" 및 "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설립컨설팅을 적극 지원하였습니다.

메디프렌드는 병의원을 개원하는 28년 된 전문회사로 많은 노하우와 실적을 갖고 있습니다. 병의원을 개원하는 의사분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개원을 위해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원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하여 복잡한 개원절차를 조금 더 손쉽고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노년층의 원장님들을 위하여 의원, 요양원을 개발하여 노후에도 편하게 일하고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개원 상품을 개발·공급하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메디프렌드는 전문성을 높이기 위하여 각각의 전문회사인 (주)엠디건축사사무소, (주)메디칼부동산중개, (주)메디스페이스건설, (주)메디칼푸드를 계열사로 두어 수준 높은 개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 관련 한 분야만을 연구하여 모든 원장님들에게 리스크 없는 개원과 끊임없는 노력을 약속드립니다.

(주)메디프렌드 실버&병원그룹
대표이사 홍완희
임직원 일동

대표이사 홍완희
엠디건축사사무소
구 메디프렌드
실버프렌드
메디칼부동산중개